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돈버는어플) 설문조사 어플 비교! (오베이, 헤이폴,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나우)
    금융꿀팁 2019. 5. 27. 21:15

    설문조사 어플 비교해봅시다!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영이입니다.

    원래 어제 포스팅을 하기로 했었던 설문조사 어플 비교였는데…… 늦어버렸네요 죄송합니다.

     

    오늘은 이제 말씀 드린 것처럼 설문조사 어플들을 비교하는 포스팅을 할 건데요! 찾아보니까 설문조사 어플들이 참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여러 어플을 다운받아보고, 사용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 어플도 있지만, 사용해본 뒤에 삭제 했었던 어플도 있어요. 물론 아직 이용해보지 못한 앱들도 많이 있어서, 오늘 제가 비교하는 어플 대상에 없다고 해서 그 어플이 좋지 않은 것이 아니라 제가 아직 미처 이용해보지 못한 경우일 수도 있어요. 그 점 양해 부탁 드리면서 설문조사 어플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할 설문조사 어플은 총 4가지(참 많네요), 포스팅 순서대로 오베이, 헤이폴,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나우 4가지를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베이 

     헤이폴

    엠브레인

    패널나우 

    이용기간

    47일 

    105일 

    87일 

    9일 

    포인트

    4,731 

    7,431 

    15,750 

    1,212 

     포인트/기간

    100.7 

    70.8 

    181.0 

    134.7 

     참여횟수

    14건

    435건 

    30건 

    57건 

     최대금액

    1,000 

    1,100 

    2,300 

    100 

     

    제일 장기간 이용한 어플은 헤이폴이네요. 여기서 제가 설문조사 앱을 시작했었나 봅니다.

     

    그리고 제일 짧은 기간 이용한 어플은 패널나우인데요.

     이렇듯 사용기간이 달라서 어떻게 하면 여러분에게 편할까 고민을 해보았는데요


    설문조사 간에 사용되는 시간과 적립 받은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저는 평균으로 비교해보았습니다. 저랑 비슷한 기간을 이용해도 적립금이 다를 수 있다는 것 유의해주세요!

      

    저는 포인트/일당으로 계산해보았습니다. 

    이렇게 계산 했을 때는 엠브레인 패널파워평균 181포인트로 제일 컸습니다.

     

    그리고 제일 큰 금액대 또한 2300으로 엠브레인 패널파워가 제일 컸네요

    자세한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대한 포스팅은 과거에 제가 썼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엠브레인 패널파워 장단점+후기>


    하지만 엠브레인에서 적립금이 큰 것은 PC조사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조금 불편한 감도 있는데요. 저는 만약 이용하신다면 엠브레인으로 PC조사를 참여하고 패널나우로 시간 날 때마다 모바일 조사를 참여하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패널나우 장단점 + 후기>

     

    헤이폴의 경우는 참여에 비해 적립금이 생각보다 많이 모이지 않았다는 점 오베이의 경우에는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는 횟수가 너무 작다는 점이 불편했었기 때문이에요!

     

    <헤이폴 장단점 + 후기>

    <오베이 장단점 + 후기>

     

    설문조사 어플을 이용하다 보면, 가끔 같은 설문이 여러 어플에서 물어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과거에 이러한 설문에 참여한 이력이 있다고 솔직하게 체크해 주기로 해요!

     

    우리가 이렇게 설문조사 어플을 통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그러한 설문조사를 꼭 필요로 하는 회사가 있기 때문이잖아요! 우리 상부상조해서 서로에게 윈윈 될 수 있도록 합시다!

     

    어떠신가요? 조금 도움이 되셨을까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기를 바래보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이상 오늘도 공부하는 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