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돈버는어플) 헤이폴(설문조사 어플) + 후기
    금융꿀팁 2019. 5. 20. 21:00

    헤이폴(설문조사 어플) 앱테크로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영이입니다.

    어쩌다 보니 금융꿀팁에 제가 애정하는 설문조사 어플을 연속으로 올리게 되었네요(사실, 아직 3개 더 있어요! !)

    다 포스팅 하면 각 설문조사를 비교하는 포스팅도 올리겠습니다.

     

    지금 제가 소개해드리는 어플은 헤이폴 어플입니다. 휴대폰과 컴퓨터로 설문 조사하는 어플인데요.



    과거에는 틸리언이었는데 4 23일 이후로 헤이폴로 재개편 되었어요.(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틸리언에서 헤이폴로 바뀌면서 어플디자인도 눈에 확 띄게 바뀌어서 좋았고, 출석체크 이벤트 같은 이벤트도 생겨서 좋았어요)

     

     어제 소개해드린 오베이처럼 헤이폴도 헤이폴포인트가 있어요.

     

    이 헤이폴포인트는 포인트선물, 포인트전환(ok캐시백), 스토어(커피/음료, 편의점, 도너츠/제과, 영화,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오베이와 달리 현금 환급은 되지 않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OK캐시백을 모으기 때문에 OK캐시백으로 전환을 주로 합니다.

     

    헤이폴 어플은 투표와 출석수에 따라서 등급별 혜택이 다른데요.



    등급이 올라갈 수록 한 서베이마다 챙겨주는 포인트가 늘어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도대체 어느 정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나 궁금하실 텐데요.

    물론 참여 정도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제 경우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저는 정말 열심히 참여했었네요. 포스팅을 하면서 새삼 깨달았어요)

     

    저는 2019.02.12부터 지금까지 이용 중인데요.

    포스팅을 작성하는 지금 날짜 기준으로(2019.05.18) 3달 조금 넘는 시간 72개의 서베이와 322의 투표로 총 394를 달성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두구두구두구,

     헤이폴 어플에서 3개월간 394개의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7304원을 OK캐시백으로 전환하였습니다.☆

     


    헤이폴의 경우에는 투표와 서베이로 질문이 나눠져 있는데요.

     

    투표의 경우에는 1분 이내로 간편하게 질의응답에 사진 투표를 할 수 있는데, 주로 스마트폰으로 헤이폴어플에서 할 수 있습니다.

     

    서베이의 경우에는 질문에 따라 짧게는 3분에서 길게는 30분까지 걸리는데요.  오래 걸리는 설문일수록 헤이폴 포인트를 더 많이 챙겨줍니다.(만약 설문에 적합한 당사자가 아니어도 20포인트씩 챙겨주니까 여러 설문에 많이 참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다수의 설문조사가 PC전용이라서, 컴퓨터로 설문 조사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려에 덧붙이자면, 제가 4개의 설문조사 앱에 참여하다 보니 가끔 보면 4개의 앱에서 같은 설문이 나올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최근 몇 개월 동안 동일 설문을 했는지에 대한 조사가 우선되는데, 포인트 받고 설문조사 하는 것이니까 우리 한 설문은 했다고 솔직하게 말해주기로 해요!

     

    설문조사의 결과도 중요하니까요! 설문 조사했다고 해도 20포인트는 주니까 양심을 지켜보아요 우리!

    (사실..포인트를 많이 주는 설문은 시간이 20분도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지져서 20분짜리를 두 번은 못하겠더라 구요! )

     

     

    위에 말씀 드린 것처럼 헤이폴어플은 현금 환급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 기프티쇼 쿠폰으로 바꾸시거나 OK캐시백으로 바꿔서 쓰시면 되요!

     

    다들 이렇게 틈틈이 조금 조금씩 모아서 점심한끼보다 비싼 스타벅스 커피를 포인트로 결제해서 마셔보아요!

     

    결제해서 마시는 것보다 훨씬 더 맛있는! 쿠폰의 맛! 이 느껴질 거예요!

     

    항상 부족한 돈, 이렇게라도 아껴봅시다! 우리!

     

    이상 오늘도 공부하는 영이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